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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  2017.04.28 [07: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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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시스트Assist
병이나 부상의 경우 (LRH 자료에서)
 
박선협大기자
     이 과정에서 당신 다음을 배우게 됩니다.

* 사람이 부상이나 질병, 정신적 동요에서 신속하게 회복하는 것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가?
* 몸과 마음 관계. 사람 정신 상태 자신 건강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이유.
* 통증이나 불편 함을 완화하는 것을 돕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기능.

코스의 개요

사람들은 생활 속에서 때때로 아프거나 다치거나 합니다. 인간의 신체는 병이나 부상, 그리고 우연히 또는 고의로 일으키는 다양한 재난을 당합니다.

오랫동안 종교는 인간의 신체의 고통을 덜어주려고 왔습니다.그 방법은 기도부터 몸에 손을 두기까지 미칩니다. 그것들의 방법에는 가끔 효과가 있어서 그것을 설명하는 많은 미신이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어떤 방법이 사용이든 정신은 신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일반적으로 믿어졌습니다.

오늘날에는 몸이 나쁘다고 약으로 치료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신적 존재로 신체와의 관계, 그리고 전자가 후자에 미치는 영향을 거의 전적으로 간과하고 있습니다.

실제 필요한 의료 조치가 끝나면 나머지는 그 사람 자신이 신체 건강 상태에 대한 영향력을 미칠 것입니다.  L. 론 허바드는 인간의 신체적인 어려움이 가진 심적, 정신적 측면에 대해서 자신의 발견을 적용하는 방법을 많이 개발했습니다. 또 더 많은 기술이 개발되면서"도움"으로 불리는 새로운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어시스트(Assist)의 용도에는 거의 제한이 없습니다.
어시스트는 반드시 도움으로 종종 기적적인 결과를 초래할 있습니다. 오늘날에는 다양한 상태에 대응하는 수많은 어시스트가 존재하고 있습니다.그 중에서도 가장 기본적이고 폭넓게 사용되는 것이 이 코스와 대응하는 소책자에 담겨 있습니다.
[실천과제 1] 어시스트의 요소를 읽어주세요.

어시스트의 요소

     사이 언톨로지Scientology의 어시스트는 사람이 육체적 장애에 맞서는 것을 도와주기 위한 행위입니다. 아이가 넘어져 다친 경우 어시스트는 그 아이가 트라우마 (육체적 및 정신적 외상)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치아가 쑤시거나 치아를 뺀 경우, 그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질병의 경우 불편을 덜어 회복을 앞당길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는 골절도 효과가 있습니다. 이 '보조'로 분류되는 일련의 단계를 적용하여 이러한 상태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상태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어시스트는 현재의 불편 함을 해소하기 위해 행해지는 사이언톨로지의 과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사용되는 정확한 일련의 지시 또는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는 행위입니다. 사이언톨로지 교재에는 많은 과정이 포함되어 있지만, 어시스트는 자체 프로세스 유형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사이 언톨로지의 모든 프로세스는 정신, 즉 자기 소유에 악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상황에 폭넓게  그들을 향해 구원합니다.
   
    사이언톨로지에서 정신은 "세이 탄"라고 말하며 그 사람 자신의 것입니다. 그것은 그 사람의 신체나 이름도 물질 우주도 마음도 다른 어떤 것도 아닙니다. 그것은 의식하고 있음을 의식하고있는 것, 즉 정체성이며 그 개인 자체입니다. "세이 탄"이라는 용어는 이전의 타당하지 않은개념과 어떠한 혼동도 방지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세이 탄 (thetan)"은 그리스 문자 "세타 (theta) '에서 온 말로, 그리스 사람이"생각 "아마도"정신 "을 나타내는 데 사용했던이 문자"n "을 추가하여 명사화 한 것입니다. 이것은 공학 분야에서 용어를 만들어내는 데 사용되는 현대적인 방식입니다.

     아마도 사이언톨로지의 가장 위대한 발견이며, 인류에 관한 지식에 대해 가장 영향력있는 공헌은 인간의 정신이라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서 분리 그것을 설명하고 그 해결책을 제공함으로써 가능했습니다. 그 사람 자신 인 것 (인격)은 신체와 마음에서 자유롭게 게다가 육체의 죽음과 정신적 장애를 유발하지 않고 끊을 수 있다는 것이 사이언톨로지에서는 실증되고 있습니다.

     먼 옛날부터 인간의 정신이나 영혼에 관한 많은 논쟁이 있어, 인간은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거의 무지했기 때문에, 인간을 컨트롤하려는 다양한 시도가 성공했습니다.
     지금 이 순간, 당신은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를 알고있는 것처럼 당신, 즉 정신이 마음과 몸에서 멀어지면 그 것을 알 수있을 것입니다. 인간은 이 것을 이전에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사이언톨로지 기술이 결여되어 있었기 때문에 몸과 마음의 분리에 대해 거의 현실성을 가지고있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신은 적어도 부분적으로 마음과 신체라고 생각했습니다. 공산주의라는 컬트는 유일하게 사람은 단 한번 뿐인 인생을 보내고 사후 세계가 아니라, 게다가 개인의 종교적 가치는 없다는 사실을 기반으로합니다. 적어도 이 1 세기 동안 인간의 대부분은 이것에 가까운 상태에 있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낮은 상태이며, 거기에서는 어떤 자각도 배제되는 것입니다.

     사이 언톨로지는 "세이 탄"(정신)은 콘시더 레이션(Consideration) 또는 뽀스츄레이트(Postulate:가정)에 의한 것 말고 질량, 파장, 에너지, 시간, 그리고 공간의 위치를​​ 가지지 않는 것으로 설명됩니다. (뽀스츄레이트는 간단하게 말하면 뭔가가 일어난다는 결정입니다.)
따라서 정신은 '사물'은 아닙니다. 그것은 물건을 "창조하는 자 (creator) '입니다.
     영적 수단,이기는하지만 수학처럼 정확한 수단으로 사이언톨로지는 삶의 악을 많이 치료 합니다. 질병이나 장애는 대략 2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정신이 생명 또는 신체의 통신 네트워크에 직접 가져다 작용에서 발생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순수하게 육체적인 원인으로 인한 신체 구조의 파괴가 있습니다.
     "심인성 (psychosomatic)"은 마음이 몸을 구역질이나 마음의 혼란에 의해 신체에 질병이 물리적으로 발생하는 것입니다. 'Psycho'는 '정신 또는 영혼'을 의미하고, "somatic"은 "육체"를 의미합니다. 사람은 육체가 아니라 사이언톨로지에서 "세이 탄」이라고하는 영적 존재임을 입증 할 수 있습니다.

 불행을 치유하지 않은 상태, 그리고 (인간의 질병의 약 70 % 포함) 심인성 질환은 인간의 정신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가장 잘 치유됩니다. 인식 가능한 세균으로 인한 질병이나 사고로 생기는 부상은 물리적 수단에 의해 가장 잘 치료됩니다.이들은 틀림없이 의료의 영역이며, 사이언톨로지 분야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고나 질병, 세균의 감염은 거의 모든 경우에 정신기능 부실이나 동요에 의해 미리 결정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고로 인해 발생 된 상태는 정신 장애에 의해 분명히 장기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직접적인 부상 (예를 들어, 출산이나 급성 감염과 수술 치료를 요하는 사고에 의한 타박상을 줄 상처 같은 것), 그리고 중병 환자의 죽음을 막기위한 약물과 항생제 물질의 투여를 취급하는 의료라는 분야가 있습니다. 이것이 의료의 역할입니다.
병에 걸리기 쉽거나 부상을 당하기 쉽거나 질병이나 부상이 길어 지거나 불행과 걱정 때문에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거나 몸 상태가 나빠지거나하는 경우 또는 커뮤니케이션과 사회의 인간관계를 향상시키고 개선 할 것을 바라고 있다면 우리가 효과적이라면 우리는 사이 언톨로지의 영역에서 처리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것은 정신 그 자체에 또한 신체에 대한 정신의 작용과 결정에 직접 영향을 미침으로써 가장 잘 치료되고 예방하고 가장 잘 개선되기 때문입니다.

     이 우주에서 유일하게 정말로 치유 작용을 초래하는 것은 정신입니다. 이것은 사이언톨로지에서 자연 과학이나 수학보다 더 철저하게 검증되어 왔으며,보다 확실히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사이언톨로지는 단순히 인간의 정신을 다룸으로서 사람을 좋은 상태로 만들고 행복 할 수있게 하는 것입니다.

[과제 2] 에세이 : 어시스트는 무엇입니까?를 적으세요.

과제 >> 3. "사람들이 자신을 치유하는 것을 돕는다"을 읽어보십시오.

     "사람이 자신을 치유하는 것을 돕는다."

     부상, 수술, 출산, 중병, 또는 강한 감정적 충격을 받고있는 기간에는 모든 어시스트에 의한 철저하고 완전한 처리를 받아야합니다. 어시스트는 결코 의료의 역할을 침해하는 것은 아닙니다. 필요하면 의사의 검진과 진단을 받아야하며, 치료가 일반적으로 잘되어있는 것이면 그 의료가 실시되어야합니다. 어시스트는 때로는 진짜 부상이나 골절도 고쳐 버립니다 만, 특히 용태에 즉시 변화가 보이지 않을 경우에는 어떠한 위험도 감수해야하지 않습니다. 즉, 단순히 가벼운 염좌捻挫라고 생각되는 경우에도 (신속한 변화를 볼 수없는 경우 특히) 안전을 기하고 방사선 촬영을 실시합니다.

     어시스트는 의료의 대안이 아니라 의료 조치가 필요한 부상을 고치려고하는 것도 아니고 그것을 보조하는 것입니다. 의료만으로 완전히 치유 할 수있는지의 여부는 오히려 의심이 들지만, 어시스트가 회복의 속도를 크게 촉진하는 것은 틀림 없습니다. 즉 신체에 대한 치료는 그 웰빙(Well-being)과 그 사람의 영적 존재 가능성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하지 않은 것을 인식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부상이나 질병의 소인素因은 그 사람의 정신 상태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부상이나 질병은 현재 정신 상태의 표현으로 그 존재성 자체에 의해 추진됩니다. 그 부상이나 질병에 관련된 정신적 요소를 완전히 해결하지 않으면 만성화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소인 촉진 만성화의 원인은 기본적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부상이나 질병을 앓고있는 사람, 출산을 마친 여성, 강한 정신적 충격을받은 직후의 사람들에게, 인생은 쉽게 견딜 수는 없습니다. 사람이 그런 낮은 상태로 몇 주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남아 계속해야 할 이유가 하등 없습니다. 특히 어시스트에 의해 몇 시간, 며칠, 몇 주 동안 현저하게 회복 할 수있는 경우에는.

     사람은 그런 낮은 상태에 머물러 있게 해야한다고 태만한 마음에서 주장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잔인한 행동입니다. 이것을 배우고 실천하면 그런 사람을 고통에서 해방시켜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누군가를 의사에게 데려 갈 사람은 의사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의료가 환자를 위해 정비되어 있지 않다고 판단하는 것도 의사 일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그 웰빙 자신에 기인한 정신적인 일을 처리하는 것도 의사 일 필요는 없습니다.
     치료에는 두 가지 측면 (영적인 것과 구조적 신체적인 것)이 있는 것처럼 정신적으로 도달 할 수있는 상태에 둘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조건은 "인간으로 태어나는 '상태로 분류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시스트는 여기에 들어갑니다. 두 번째는 "정신적으로 향상됐다"는 상태입니다.

     모든 성직자에게는 고통받는 사람들을 편하게할 의무가 있습니다 (종교라는 것이 존재하는 한, 이것은 진실입니다). 성직자가 이것을 할 수있는 많은 방법들이 있습니다. 어시스트는 치유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또한 치료에 확실히 관여하지 않습니다. 어시스트가 할 것은 그 사람의 상태를 촉진시켜 만성화시키는 원인을 제거하고 또한 자기 소유를 손상 시키거나 참을 수없는 상태로 고정할 소인을 감소시킴으로써 그 사람 자신을 치유하고 다른 사람의 손에 의해 치료되거나하는 것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의사들이 구상하는 '치유'의 범주를 완전히 넘은 것입니다. 그리고 그 결과에 대한 실제 기록에 따르면, 의사들이 작성한 심리학, 정신 의학, 또는 「정신 치료」의 능력을 훨씬 웃돌고 있습니다.
    
     요약하면, 어시스트는 엄격하고 완전한 정신의 영역이며 전통적인 종교 분야에 들어갑니다.
보조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은 자신의 손에 깃든 힘과 자신의 잠재 능력을 자각해야합니다. 고통을 앞둔 때 그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인생을 견딜 수 있게 만듭니다. 회복 기간을 단축하고 다른 방법으로는 회복 불가능하다고 생각되는 것을 회복시키는 것조차 있습니다.
    성직자는 부상으로 아픈 사람 수술을받은 사람, 심각한 정신적 충격을 받은 사람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하며, 또한 그것을 수행해야합니다.

과제 >> 4. "컨덕터Conductor 어시스트"를 읽어보십시오.

컨덕터Conductor 어시스트

     사이언톨로지는 다친 신체 부분을 그 사고가 일어난 장소에 정확하게 둔다는 기본 원리가 있습니다. 이것을 "컨덕터 어시스트"라고하며 이렇게함으로써 치료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사고나 부상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어시스트입니다.

이론

     부상당한 장소를 피하려는 것은 생명체의 기본 반응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생존하는 한 요소지만, (합리적인 사고 기준) 분석적인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사람들이 테이블에 부딪혀 부상을하면 그 사람은 그 장소에 다시 다가가는 것을 피하게 될 것입니다. 그 사람은 그 테이블을 피하고 있다 생각 하겠지​​만, 사실은 사고를 당한 그 정확한 위치를 피하고 있는 것입니다. 비록 그 테이블이 정리되었다해도 그 사람은 상처를 입은 그 장소를 계속 피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컨덕터 어시스트의 기본적인 이유입니다.

    사고를 당하거나 부상을 당한 정확한 위치로 갈 경우에는 반드시 컨덕터 어시스트를 행합니다. 그런 다음 터치 어시스트 및 기타 어시스트를 할 수 있지만, 그 물체와 장소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반드시 컨덕터 어시스트를 먼저 수행해야합니다.

단계

    1.  컨덕터 어시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응급 처치와 신체에 대한 처리가 종종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반드시 응급 처치를 먼저합니다. 얼마나 응급 처치가 필요한가라고하는 관점에서 그 상황을 잘 점검하고 해결되면 어시스트합니다. 동맥에서 출혈을 막는 것은 어시스트가 아니라 지혈대입니다.
     2. 사고가 일어난 정확한 위치에 그 사람을 데려갑니다. 부상의 원인이 된 것이 뜨겁다면 먼저 그것을 식힙니다. 전기 스위치가 켜져 있으면, 어시스트하기 전에 스위치를 끄십시오.

     3.  그 사람에게 이렇게 말씀합니다. "지금부터 컨덕터 어시스트를 합니다."
     4. 그 사람에게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가지고 있던 자세와 똑같은 자세를 취하게 합니다. 손으로 도구를 가지고 있었을 경우, 또는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그 도구도 사용하여 같은 동작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합니다.
      5. 그 사람에게 사고가 일어난 때와 똑같은 동작을 통해 천천히 하도록 말합니다. 다친 신체 부분을 정확한 위치에 닿게하여 부상을 당했을 때 일어난 일을 정확히 glossary> 듀뿌리케이트 (Duplicate :재현)시킵니다. 부상의 원인이 된 물건에 부드럽게 닿게합니다. 그 사람이 장미 정원에서 손가락에 가시를 찔렸다면 찔린 손가락 같은 곳에서 같은 가시에 가볍게 닿게합니다. 문에 손을 끼웠다면 그 사람을 거기에 돌아 오게 부상을 한 손으로 상처를 입었을 때와 같은 움직임을 재현시켜 같은 문 똑같은 부분에 닿게합니다. 그것을 할 때의 지침은 거의 없습니다. 말 수가 적을수록 좋습니다.
     6. 부상을 당했을 때와 똑같은 소마틱 (육체적 고통)이 나타나 그때 그 고통이 사라질 때까지 위의 것을 반복합니다. ( "소마틱(Somatic)"은 사이 언톨로지에 몸의 감각, 질병, 고통, 불편 함을 나타내는데 사용되는 단어로 "소마Soma"란 그리스어로 '신체'를 의미함.)
소마틱이 사라질뿐만 아니라, 그 사람은 뭔가에 대한 인식을 얻을 것입니다. 자신의 부상에 대해 부상을 당했을 때의 상황이나 환경에 대한 것입니다. 이러한 인식을 "코그니숀(
Cognition)"이라고합니다.

     소마틱이 사라지는 현상을 실제로 일으키기 위해서는 똑같은 장소에 닿게해야 합니다. 이것이 일어나고 그 사람이 코그니숀을 얻으면, "어시스트를 끝냅니다"라고 말씀하시고 어시스트를 종료합니다. 그 사람에게 강요하지 않습니다
     컨덕터 어시스트는 단계별로 실시하지 말라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이가 저쪽에 세워진 제초기에 부딪쳤다 합시다. 그 아이는 그가 깍은 잔디 30 미터 이상 다가가려하지 않습니다. 그 아이 에게 저쪽 제초기 몸체에 닿지 말라하고 그 지점 (그 제초기에서 30 미터 떨어진 곳)에서 컨덕터 어시스트를 행하게하거나 사고가 일어 났을 때의 동작을 자초지종 반복합니다. 서서히 단계별로 그 아이가 다가와도 좋다고 생각할만큼 거리를 좁혀 나갑니다. 결국 그 아이는 거기에 가서 잔디 깎는 기계에 컨닥터 어시스트를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  부상당한 장소를 피하는 생명체의 기본 반응 중 하나
 
▲ 사고를 당하거나 부상 한 때 컨덕터 어시스트를  실시









▲   그 사람에게 사고가 일어나기 전에 가지고 있던 자세와 똑같은 자세를 취하게합니다. 그의 부상의 원인이 된 물건에 부드럽게 닿게합니다. 손으로 도구를 가지고 있었을 경우, 또는 도구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그 도구도 사용하여 같은 동작을 처음부터 끝까지 반복합니다.
 
 
▲ 부상을 당했을 때와 똑같은 소마틱이 나타나 다음 코그니숀과 함께 타격할 때 (통증이 사라진다)까지 위의 것을 반복합니다. 이 현상을 야기은 똑같은 장소에 닿게해야합니다.
 


 
 






     절대적으로 다친 곳이나 사고가 일어난 장소에 사람을 억지로  끌듯이 데려가서는 안됩니다. 강요하면 그 사람을 압도 해 버리고 나쁜 영향을 주게 될 수 있습니다.
컨덕터 어시스트는 혼자서도 할 수 있지만 반드시 소마틱이 사라질 때까지 진행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어떤 부상도 컨덕터 어시스트를 사용하여 처리 할 수​​ 있으며, 실제로 그렇게 해야 합니다. 다친 정확한 장소에 갈 경우,이 어시스트가 최적이며, 어떤 어시스트보다 선행되어야 합니다. 컨덕터어시스트의 용도는 한없이 넓습니다. 이 때 놀라운 결과를 가져올 수 있지만, 반드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친 사람은 자신의 컨덕터 어시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부상을 입은 때 일어난 일을 천천히 부드럽게 정확하게 재현합니다. 통증이 사라지기 전에 멈추지 않도록 조심해야합니다.

과제課題 >> 5.엣세이
어떤 이유로 컨덕터-어시스트는 효과를 나타냅니까?

과제 課題 >> 6. 실천연습
과제 >> 7.  “터치어시스트Touch Assist.를 읽어주세요.”
    
        터치 어시스트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아마도 어시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처음 1950 년대 초에 개발 된 이후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터치 어시스트의 적용은 상해에 한정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상처난 손 또는 불에 덴 손목 때문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허리 통증 일정한 귀 통증, 감염 종기, 복통에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사실,이 간단하고 강력한 프로세스에 적용 할 수있는 것들의 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이론
     터치 어시스트의 목적은 손상된 또는 질병이 신체 부위와의 소통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부상 또는 영향을 받은 신체 영역에 사람의 주의를 끌게합니다. 이것은 반복 질병이나 부상자의 신체에 닿으면 부상과의 소통에 그를 배치하여 이뤄집니다. 그것은 자신의 소통복구를 제공합니다. 기술은 뭔가를 치유하거나 개선하는 방법으로 그와의 소통에 누군가를 두기위한 것이라는 원리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모든 단일의 물리적인 신체 질환이 질병이나 사물또는 지역과의 소통을 위한 웰빙의 실패에 기인하고 있습니다. 만성 상해의 연장은 환부를 가지든지, 물리적 우주에서 부상 스포트(Sport)의 위치와 실제 소통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에 발생합니다.
주의가 부실하거나 질병의 신체 부위에서 뽑힐 때, 거기에 순환, 신경의 흐름과 에너지가 생깁니다. 이 지역에 영양이 제한되어 폐기물의 배출을 방지합니다. 일부 고대 치료자는 단순히 환부의 의식을 높이는 물리적 소통 요인을 복원하고 이 중 "손을 넣어."아마도 실행 가능한 요소에 주목할 흐름과 자질을 들고 있습니다. 당신은 터치 염좌捻挫, 손목을 가진 사람에게 어시스트 없는 경우 예를 들어, 당신은 다시 가능한 한 완벽하게 손목과 통신에 그를 넣고 있습니다.

     제어하고 사람의 주의의 방향뿐만 아니라, 터치도 어시스트 장소와 시간 요소를 처리합니다. 사람이 부상되어있는 경우는 그의 주의는 부상 또는 환부를 해결하지만, 동시에 그것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는 또한 상해의 장소를 피하고 있으며, 본인과 부상 신체 부위는 충돌시에 붙어 있습니다. 터치는 어느 정도 존재하고, 자신의 거처에 사람을 복원함으로써 발생하는 치유의 허가를 어시스트.

단계

     당신이 어시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응급 처치를 관리합니다. 사람은 출혈이 솟는 경우 예를 들어, 첫 번째 액션의 모습을 취해야합니다.
1. 사람은 그를 위해 더 편안하게, 아래나 어떤 위치에 앉거나 옆에 있습니다.
2. 당신이 절차를 어시스트하는 것을 쉽게 설명, 터치 하려는지를 그에게 말합니다.
사람에게 당신이 사용할 명령문을 전달하고, 그는 그것을 이해했는지 확인합니다. 사용하는 명령은 "내 손가락을 느낀다."입니다. 그는 명령을 실행했을 때 당신이 알아야 할 사람을 가르쳐주세요. 코맨트를 제공
3. "내 손가락을 느끼고"그 후, 적당한 지압을 사용하여 포인트를 터치합니다.
만지면 코맨트를 주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거꾸로 가는 것입니다.
한 손가락만으로 터치합니다. 당신은 두 손가락을 사용하면 사람은 그가 느끼고 있었는지에 대해 혼란스러워 할 수있습니다.
4. "감사합니다"또는 "좋아요"또는 "좋은"등 말을하는 사람을 인정합니다
5. 사람은 그가 어시스트를 실행하고 진술 할 때 만지면 인정해서, 코맨트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터치가 특정 부상 또는 환부에 어시스트를 할 경우에는 그라데이션(Gradation)의 영역에 접근 경사에서 그 때 후퇴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상처나 환부에 손을대고 더 멀리 갈  포인트에 접근(Approach)하거나 손상 또는 환부에  접근, 그리고 떠나 그에 접근, 그리고 떠나 가까운 그것에 접근 또한 그 것에서 떨어져 갑니다. 당신은 척추, 사지와 팔꿈치, 손목, 무릎과 손가락의 뒷면과 같은 다양한 중계 점을 포함한 신체의 신경 채널을 따라보십시오. 이들은 당신이 가는 곳입니다. 이들은 모두 충격파가락을 취 할 수있는 점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려고하는가는 부상의 충격이 끝났기 때문에 본체를 통해서 다시 흐르는 통신 파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무리 도움되는 신체의 어떤 부분을 터치 한 영역은 사지 (팔다리)와 척추를 포함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감동은 몸의 좌우 양쪽에 균형을 잡아야합니다. 당신은 사람의 오른쪽 엄지 손가락에 닿으면 다음 왼쪽 엄지 발가락을 만지십시오. 당신은 사람의 척추의 한쪽 포인트 몇 인치에 닿았을 때, 당신은 다음 반대편의 척추에서 같은 거리를 터치합니다. 이것은 뇌와 몸의 소통 시스템 연동을 위해 중요합니다. 당신은 오른 손을 터치하면 오른쪽 손이 그것이 갇혀 있었으므로, 당신은 (소멸) 왼손에 통증이 없어지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몸의 왼쪽과 오른쪽의 처리뿐만 아니라, 몸의 앞뒤에도 대처해야합니다. 주의가 본체의 전면에 부여 된 경우, 즉 주목도 다시 부여해야합니다.
     같은 원리는 특정 신체 부위의 처리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오른발의 부상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터치는 오른발, 왼발, 오른발 뒤로 사지와 척추를 다루는 일반적인 작업뿐만 아니라, 왼쪽 다리 뒤쪽의 전면 프런트가 포함 된 어시스트.

6. 사람이 더 좋은 느낌이 들 때까지 어시스트 합니다. 당신은 그가 또는 그가 어떻게 생겼는지 말할 수 있기 때문에 사람의 개선에 신경이 쓰일 것입니다. 이러한 것을 지표라 합니다.
     지표는 웰 또는 격심하게 실행되고 있는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시스트 중에 발생하는 조건이나 상황입니다. 이러한 부상한 손과 같은 나쁜 조건은 개선하면 좋은 지표입니다. 그의 손에 통증이 감소하면 좋은 지표입니다.
터치 어시스트로 도움되는 사람은 그가 더 좋은 느낌을 의미하고 좋은 지표가 될 때까지 계속되어 고통 그는 또한 인식을 가지게됩니다 등 그는 그것에 대해 행복하리민큼, 감소했습니다.

이것이 발생 7. 사람, 가르쳐 "어시스트의 종료를."
     당신은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터치 어시스트 첫날에 다음날을 부여해야합니다. 첫 번째 터치를 실시하는데 당신만의 작은개선을 얻을지도 모르는 어시스트.
다른 터치는 다음날 어시스트에서 좀 더 개선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다음 날, 당신은 완전히 날렵한 몸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러한 결과가 달성되기 전에 매일 주어진 어시스트 터치에서 지금보다 더 많은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점은 당신이 동일한 것으로 할 수있는 터치 어시스트의 수가 무제한인 점입니다.
 
용도

     부상에 사용합니다
당신은 어시스트 연락을 할 수있을 때 터치하여 부상자의 첫 번째 액션으로 지원하지 않았습니다. 상해가 발생한 정확한 위치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는, 문의는 어스시트하지 않습니다. 연락처는 다음 어시스트 또는 다른 액션을 어시스트하는 터치가 따를 수있는 어시스트.

동물에 사용합니다

터치 어시스트는 동물에서 좋은 결과에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들은 스냅(Snap :물다) 및 스크래치(Scratch :할큄) 에서 생긴 질병이나 부상, 개나 고양이에 어시스트 터치를 하고 그때 당신은 두꺼운 장갑을 착용해야합니다.

드래그 온 사람

     터치 어시스트 진통제 또는 기타 약물을 투여하는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적합하지는 않지만 긴급 조건 하에서 때때로 필요합니다.
사람이 부상당할 경우 당신의 목표는 그에게 가서 아무라도 그에게 진통제를 주기 전에 어시스트로 그에게 터치를 해 주어야합니다. 몸이 매우 심하게 손상된 경우, 사람들은 여전히​​ 당신을 돕는데 번민할지도 모르지만, 당신은 충격 해제의 일부를 갖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의사는 진통제를 투여하고, 물리적 손상을 복구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과도한 통증에 대한 응급 치료를 필요로하는 경우는 물론, 당신이 투여 된 후 그것을 막을 수 없을 것이며, 그 사람이 더 편안하다 싶을 때 터치 어시스트가 전달됩니다.

두통

     터치는 두통이 있는 사람에게 어시스트하지 마십시오. 연구는 두통이 자주 터치가 부적절하게 취급되는 어시스트 현상의 결과인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머리 부상

     사람들은  눈을 찔린다거나 방망이로 머리에 충격을 가하는 것으로 머리에 실제 상해를 받은 경우 그 터치를 줄 수 있는 어시스트. 이와같은 것은 치아와 통증 치과 치료에 적용됩니다.
터치 어시스트는 습득이 용이하며 매우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사람을 가르치는 것은 간단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위 사람들을 돕기 위해 그것을 잘 사용하고 이번에는 다른 사람을 돕기 위해 그들을 가르칩니다.

과제 >> 8. 엣세이 Essay  :터치 도움이되는 어시스트 5개 상황 생각합니다

     부상 중인 사람을 찾아 내십시오. 그 사람과 함께 부상당한 정확한 장소에 가 부상을했을 때와 같은 소마틱 (육체적 고통)이 나타나 그때 그 소마틱은 사라지고 그 사람이 코그니숀 (새로운 인식)을 얻을 때까지 컨덕터 어시스트를 해주십시오.

다음에 당신이 만든 것을 씁니다.

과제 >> 9.실천연습 Practical Exercise
    터치 어시스트와 그는 좋은 지표로 인식을 갖게 될 때까지 그에게 1을 줄 필요가 있는 사람 찾습니다.

당신 아래에 한 일을 써 주세요.

과제 >> 10. "너브(Nerve) 어시스트"를 읽어보십시오.

너브(Nerve) 어시스트

   사이언톨로지 어시스트 중에는 관절과 척추를 제대로 할 수있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을 "너브 어시스트 (신경 어시스트)"라고합니다.

카이로프랙틱에 의한 척추 교정은 대부분 잘됩니다 만, 때로는 척추가 다시 어긋나 여러 번 교정해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너브 어시스트는 사실은 지압이 원조로 개발 된 것으로, 현재 많은 지압이 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이언톨로지 이론에서는 근육을 긴장시킨 상태로있는 것은 신경이며, 그것이 척추를 올바른 위치에서 어긋난 상태로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충격의 충격이 신경 경로에 머물 때 에너지의 형태로 정상파가 발생.

사람의 몸은 척추를 따라 12 개의 중요한 신경이 있고 그들은 척추에서 양쪽 어깨, 등으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 12 개의 신경은 더 섬세한 신경 경로와 말초 신경으로 퍼집니다. 신경은 근육에 영향을 미치며 끊임없이 긴장하고 척추와 신체 조직의 다른 부위를 당기고 있는 것입니다

신경은 충격의 충격을 전합니다. 그런 충격은 분산되어 사라질 것입니다만, 완전히 사라지는 것은 거의 없습니다. 신경은 근육에 명령을 내립니다. 충격이있을 때 에너지의 파도가 신경 경로를 탑니다. 그리고 신경 경로의 작은 말초 신경에서 그 에너지의 물결이 역류하여 그 결과 엄청난 에너지가 신경 경로의 중간에 멈춰 버립니다. 이것이 "정상파"라는 것을 일으키게 합니다. 그것은 어디에도 가지 않고 거기에 남습니다.

너브 어시스트는 신체의 신경 경로의 정상파를 서서히 풀어 나갈 신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개선하고 편안하게합니다.

단계

1. 그 사람을 침대 또는 간이 침대에 엎드려 눕게 합니다. 다음 양손의 집게 손가락으로 척추 근처의 양쪽을 아래로 향하게 하여 매우 빠르고 너무 너무 강하지 않도록 쓰다듬어 내립니다. 이것을 두 번 더 반복합니다.

2. 다음 반대 방향으로 동작을 양손의 집게 손가락으로 같은 신경 경로를 거치면서 척추를 따라 위로 향하게 어루만집니다. 이것을 3 회 실시합니다.

3. 이번에는 손가락을 부채처럼 펼쳐 양손을 동시에 사용하여 신경 경로를 쓰다듬습니다. 척추에서 신체의 측면을 향해 그 신경 경로를 따라 쓰다듬어 갑니다. 일단 허리 전체 (척추의 맨 위에서 아래까지)에 대해 그렇게 하면서 이 단계를 두 번 더 반복합니다.

4. 다음 어루만지는 방향을 반대로하여 신체의 측면에서 척추쪽으로 쓸어갑니다.

5. 이번에는 그 사람의 방향을 변화시켜, 위로 향해 눕게 합니다. 양손을 사용하여 정면을 향해 신경 경로를 거치면서 쓰다듬기를 계속합니다.

(주의 : 신경 경로를 신체의 이전과같이 따라갈 때 다음 오른쪽 그림의 화살표 끝의 위치까지만 어루 만지도록합니다. 다루고있는 신경 경로는 가슴이나 복부에까지는 미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그 부분은 쓰다듬지 않도록합니다.)

6.  다음 방향을 반대로하여 이 같은 신경 경로를 쓰다듬습니다.

(참고 : 6 단계에서 신경 경로를 따라 이동할 때 다음 오른쪽 그림의 화살표 끝으로 표시된 위치로부터 시작해 허리에 대고 어루만집니다.)

7.  이번에는 팔과 다리를 아래로 향해 쓰다듬습니다.

그 사람을 다시 엎드려 눕게하고 다시 1 단계부터 반복합니다.

이 단계는 그 사람이 코그니션을 얻거나, 편해진 것을 어떻게 든 보며 매우 좋은 징후가 나타날 때까지 계속됩니다. 둔한 똑~하는 소리와 함께 그 사람의 뼈가 제자리에 돌려 보내질지도 모릅니다. 그 시점에서 그 때의 너브 어시스트는 완료해야합니다.

너브 어시스트는 모든 정상파가 없어 질 때까지 매일 반복 수행합니다. 
척추에서 분리 된 신경 경로를 따라 신체의 이전 향해 쓰다듬어 있습니다.
척추에서 분리 된 신경 경로를 따라 신체의 이전을 향해 쓰다듬습니다.
그 사람이 누워 있으면 화살표로 나타낸 위치까지 쓰다듬합니다.
그 사람이 누워 있으면 화살표로 나타낸 위치까지 쓰다듬습니다.
1. 나부 어시스트는 양손의 집게 손가락으로 척추의 양쪽을 아래쪽으로 향해 쓰다듬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1. 나부 어시스트는 양손의 집게 손가락으로 척추의 양쪽을 아래쪽으로 향해 쓰다듬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2. 다음 방향을 반대로하고 척추를 따라 위쪽을 향해 쓰다듬어 있습니다.
2. 다음 방향을 반대로하고 척추를 따라 위쪽을 향해 쓰다듬습니다.
3. 손가락을 부채처럼 펼쳐 척추에서 바깥쪽으로 쓰다듬​​어 있습니다.
3. 손가락을 부채처럼 펼쳐 척추에서 바깥쪽으로 쓰다듬​​습니다.
4. 또한 방향을 반대로 척추쪽으로 쓰다듬​​어 있습니다.
4. 또한 방향을 반대로 척추쪽으로 쓰다듬​​습니다.
5. 그 사람을 향해하고 정면을 향해 신경 경로를 따라 다음 다시 방향을 반대로 해합니다.
5. 그 사람을 위로 향하게 하고 정면을 향해 신경 경로를 따라  다시 방향을 반대로 향합니다.
6. 팔과 다리를 아래쪽으로 향해 쓰다듬어 있습니다.  그럼 그 사람을 엎드려하고 우선적으로 다시 척추를 따라 아래쪽으로 향해 쓰다듬어 있습니다.
6. 팔과 다리를 아래쪽으로 향해 쓰다듬어  내립니다. 그 뒤 그 사람을 엎드리게하고 우선적으로 다시 척추를 따라 아래쪽으로 향해 쓰다듬습니다.
▲     ©박선협
 
정상파를 제거하여 나부 어시스트는 세이 탄과 신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회복시키고 근육의 긴장을 풀고 척추와 관절을 정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과제>> 11. 엣세이 너브-어시스트는 어떻게 작용합니까?
과제 >> 12 실천연습

     신경어시스트가 그가 인지하고 있거나 표현하는 몇 가지 구호를 아주 좋은 지표가 될 때까지 그에게 일을 줄 필요가 있는 사람을 찾습니다.
당신은 무슨 일을 했는지 아래다 쓰세요 :


과제 >> 13. 읽기 "보디(Body)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


     사람이 어떤 질병이나 부상으로, 자신의 신체와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만성화되었을 때 본체 커뮤니케이션 처리를 사용하거나 사용자는 오랜 시간 동안 휴지 상태 일 때.

보디 커뮤니케이션 프로세스는 어떤 방식으로 터치 어시스트나 연락 어시스트를 대체하거나 변경하지 않습니다. 사람이 부상 또는 그 필요한 어시스트가 신체의 특정 영역이 된 경우, 터치 어시스트 또는 연락을 사용해야하는 지원.

    이 과정은 필요한 의료 조치 또는 기타 필요한 어시스트가 완료 된 후에 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이 대신 수행되지 않습니다.

프로세스의 목적은 자신의 신체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재 확립시켜 존재를 가능합니다.

순서

1. 개인은 소파, 또는 침대에 자신의 뒤쪽을 눕힙니다. 신발과 옷을 제거하여 몸에 어시스트를 수행하면 만족스러운 결과를 제공합니다. 같은 넥타이 또는 꽉 조인 벨트와 같은 수축 기를 제거하거나 완화해야합니다.  무겁거나 부피가 큰 의류를 제외한 모든 의복을 제거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프로세스에서 하나 이상의 세션이 주어진 경우, 상체 위치는 다른 세션에서 벌인 이점에 의해 변경 될 수있습니다.

2. "내 손을 느껴주시기 바랍니다."란 코맨트를 사용하여 (한 손이 적용되는 경우에 "내 손을 느끼는 기분".)

 
서로 다른 위치에 손을 배치하고 느낄 수있는 사람을 향해서 아프거나 부상당한 보디와 더 나은 커뮤시케이션을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3. 사람에게 이 과정의 목적을 설명하고 당신이 하려고 잠시 무엇을 하는가를 그에게 알립니다.

4. 사람에게 "눈을 감으세요". 그런 다음 탄력에 따라, 줄 코맨드를 사용하여 화사하지만 부드러운 그립으로 그의 어깨에 손을 얹습니다.

5. 사람이 그가 어떤 대답을 했을 때, 그를 인정합니다.

6. 코맨드를 주고 그 반응을 본 뒤, 사람마다 이를 인정, 보디의 다른 위치에 손을 얹습니다. 가슴, 가슴의 앞, 가슴의 측면, 허리 복부의 양쪽을 터치한 다음, 한 손으로 시계 방향으로 복부 주위로 이동하고. (시계 방향이 대장 흐름의 방향이기 때문.) 양쪽을 단단히 리프팅(lifting), 한 손으로는 허벅지 위에 다른 다리와 아래로 겹치게한 다음, 두 손을 다른 다리 아래 무릎에 한쪽 다리 아래 로 한다음,이 뼈 부분에 탄력있는 압력으로 각각의 엉덩이 위에 배치, 아래 종아리, 발목, 발과 발가락을 주무른 다음 발가락에서 무릎으로 또 다른 다리 아래로 터치합니다.

그런 다음, 두 손으로 목, 양쪽을  각각 문지른 뒤에, 얼굴, 이마와 머리의 뒤쪽, 머리의 양쪽의 측면 다음 쪽을 향해 손가락을 각각의 팔 아래에서 밖으로,그리고 어깨쪽으로 문지르면서 위쪽으로 동작하여 신체의 사지를 주무릅니다.

     손의 배치의 무한한 다양성은 물론, 남녀와 여자의 가슴 부위에서, 성기 영역이나 엉덩이 영역을을 주무르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는 말단을 향해 위로 그리고 본체 아래로 진행합니다.

때때로, 심지어는 초기에 첫 번째 코맨드 뒤와 같이, 당신이 뭔가 개별로 벌리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응답 지연시켜, 보디의 얼굴을 약간 붉게 착색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은 커뮤니케이션을 당신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요청해서 알게 될 것입니다 "무슨 일을?"

개인은 무슨 일이 있었는지 또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개인이 얘기하는 동안 당신은 정확히 같은 압력 위치에서 손을 땝니다. 커뮤니케이션을 인정하고 다음 절차를 계속합니다.

사람에게 좋은 변화하가 있는지 아주 좋은 지표가 나타날 때까지 7. 프로세스는 계속됩니다. 이 시점에서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가 됩니다. 사람에게 "어시스트의 끝을 보여줍니다."

어시스트는 "코그니-션 :인지"과 아주 좋은 지표를 지나 계속되어서는 안됩니다.


과제 >> 14. 실천연습

     보디-커뮤니케이션-프로세스가 필요한 사람을 발견, 그 사람이 좋은  변화,코그니션(새로운 인식)등,아주 좋은 징후를 나타낼때 까지 그것을 해 주세요。

아래에 당신이 행한 것을 적어주세요。

과제>> 15. 「로케-셔널-프로세싱-어시스트」 를 읽어주세요

     가장 간단한 어시스트 중 하나가 로케-셔널- 프로세싱입니다. 로케셔널은 보디의 통증이 있는​​ 부위 나 어려운 것들에서 그 사람의 의식을 돌리고 환경에 주의를 돌리게함으로써 이루어집니다.
     예를 들어, 어떤 어려움인지가 모호한 사람에게 도움을 주려고합니다. 그런 사람에게 어시스트를 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것입니다. 그 사람은 통증이 있는데, 어디가 아픈지를 말할 수 없습니다. 또한 자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알고 있지 않습니다. 그냥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그런 경우 로케셔널 프로세싱을 사용합니다. 다른 프로세스가 잘되지 않는 경우,이 프로세스가 효과적임을 알 수 있습니다.

단계

1. 그 사람에게 앞으로 로케셔널 어시스트를 할 것을 말하고 절차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2. 앞으로 사용할 지침을 그 사람에게 말하고 그 사람이 그것을 확실히 이해하도록합니다. 그 지시는 "그 ___ (물건)을 봐주세요」입니다.
3.있는 것을 가리키며 그 사람에게 "저 ___ (물건)을 봐주세요」라고합니다.
4. 그 사람이 그렇게되면 아크노렛지(Acknowledgement)합니다.
5. 지침을 주고 그 사람의 주의를 주변환경의 다양한 물건들로 향하게 합니다. 그 사람이 거기에 응할 때마다 반드시 아크노렛지합니다.
예를 들어 이렇게 말합니다. "저 나무를 보세요." "감사합니다." "그 건물을 보세요." "좋아요." "그 거리를 좀 봐요." "괜찮아요." "그 잔디를 보세요. ""너무 좋네요. "매번 그 물건을 가리키며 그렇게 합니다.
6. 그 사람이 좋은 징후를 보여 코그니션을 얻을 때까지 이를 계속합니다. 이 시점에서 어시스트를 마칠 수 있습니다. 그 사람에게 "어시스트를 끝냅니다"라고 말씀합니다.

     로케셔널 어시스트는 매우 쉽게 주어지는 어시스트입니다. 그것은 특정하게 부상 한 사람이 질병에 걸렸을 때나, 불확정적인 장애를 안고있는 사람에게 이루어집니다. 로케셔널 어시스트를 실시함으로서, 그런 사람을 상당히 도움 되게 합니다.

과제 >> 16. 엣세이

     어떤 때 로케셔널-프로세싱-어시스트를 사용합니까?

과제 >> 17.실천연습
      상처를 입은 사람,혹은 기분이 나쁜 사람에 대해, 그 사람이 좋은 징후를 나타내 코그니션(새로운 인식)를 얻을 때까지, 그 사람에게 로케셔널-프로세싱-어시스트를 해 주세요。아래에 당신이 행한 것을 적어주세요。

과제 >> 18. "사람을 제 정신으로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사람을 제 정신으로하는 방법

     로케셔널 프로세싱은 재미있는 방법으로 사람을 제 정신으로 돌려놓을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만취한 사람을 몇분만에 제 정신으로 돌릴 수 있습니다. 지금의 사회는 음주에 대쳐하는 기술이 없고, 또한 음주는 가족과 친구,그리고 종종 본인에게도 불쾌한 것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이 과정은 사회적 가치가 있고 또한 경찰에 대한 협력 및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단계 
다음 지침을 사용합니다.
"그 _______ (방 물체)를 봐주세요."
     음주는 일반적으로 직면할 대상이 없는 것으로 간주되며, 또한 그 사람 자신도 확실히 직면할 수 없습니다. 그가 직면 할 수 없는 것에 하나의 빈 유리잔이 있습니다. 주정꾼은 유리잔이 하늘이라고 그렇게 반드시 만족해 합니다.
  그 사람을 금주시키는 데 필요한만큼 지시를 반복 할 때마다 방안의 물건을 가리키며 지시합니다. "어느 것?"이라는 댓구가 자주 되돌아와도 이에 현혹되는 대답은 피합니다. 단지 그 코맨드를 실행시키고, 그것에 아크노렛지하고 다음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 사람의 취기가 뜰 때까지 합니다.
     어떤 도발을 받거나하면 결코 음주에 대해 화를 내거나, 때리거나 하지 마세요.
이 과정은 그 사람의 알코올 중독을 치료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을 알코올 중독 의 원인이되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행해지는 더욱 고급스런 사이언톨로지 기술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어시스트를 사용하여 사람을 제 정신으로 되 돌리는 것으로, 그 사람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우리는 특히 음주를 다루는 일을 하고있는 것이 아니라 자신들의 동료를 돕는 분야에 종사하고있는 것입니다. 이 사회에서 그것을 대체할 솔루션은 하룻밤 감옥에 들어가거나 벌금을 지불 할 수밖에 없고, 경찰도 주정꾼도 이를 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이 양자를 돕고 몇 분 만에 이 상황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과제 >> 19. 「무의식한 사람을 위한 어시스트」 를 읽어 주세요.

     무의식적 인 사람을위한 어시스트

     무의식적인 사람을위한 어시스트라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무의식의 사람, 심지어 오랫동안 혼수상태에있는 사람조차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어시스트에 의해 그 사람이 당신이나 주위와 의사 소통을 도울 수 있으며,이를 통해 그 사람을 무의식 상태에서 정상적인 생활, 그리고 생존성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습득하기 쉽고, 또한 쉽게 할 수있는 어시스트입니다.

이론
     왜 어시스트에 효과가 있는가하는 이론에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제 1주의의 컨트롤과 그 방향 표시입니다. 제 2 위치. 제3 시간입니다. 부상자 및 병자가 낫지 않는 것은 이 세 가지 요소 각각에 문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 사람의 주의는 아무런 통제아래 놓여 있지 않고, 그 사람의 생각은 어딘가 다른 위치에 있고, 또 그 사람은 현재의 시간이 없습니다. 그 사람은 과거에 있는 것입니다. 어시스트를 사용하여 사람을 돕고 싶은 사람들에게 문제는 어떻게 그 사람의 주의를 컨트롤하거나 어떻게 그 사람을 이 장소, 그리고 현재로 데려 오는가하는 것입니다. 무의식 상태 인 사람, 베개, 바닥, 그 사람의 신체와 같은 신변에 (상처가있는 부분을 손상없이) 닿게함으로써 그 사람의 주의를 통제두고 현재에 다시 올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매우 가벼운 것이지만, 매우 깊은 무의식에도 효과를 제공합니다.

단계
1. 그 사람의 손을 부드럽게 잡아, 「당신의 회복을 도와드립니다 "라고 말합니다.
2. "그 __________ (물건)을 느껴보세요"라는 지침을 제공합니다. 그 사람의 손을 부드럽게 움직여 물건에 가볍게 밀어 넣습니다. 그리고 잠시 동안 그것을 느끼게합니다. 이불, 베개, 침대 등을 사용합니다. 어떤 반응도 기다릴것이 아니지만 그 사람에게 그것을 느낄 수있는 시간을 줍니다. ( "무의식 상태"사람들이 생각하거나 알았거나하지 않는 등 결코 믿게해서는 안됩니다. 세이탄은 신체가 무엇을 하지 않으려는 무의식적 상태가 거의 없습니다.)
3. 그 사람에 아크노렛지합니다.
4. 다음 지시를 주고 그 사람의 손을 움직여서 다른 물건에 닿게합니다.
예 :
"그 이불을 느껴보세요."
(어시스트를 주고있는 사람은 무의식 상태의 사람의 손을 이불 위에 놓습니다.)
(사이)
"감사합니다."
"그 베개를 느껴보세요."
(어시스트를 주고있는 사람은 무의식 상태의 사람의 손을 움직여 베개 위에 놓습니다.)
(사이)
"감사합니다."
이렇게 계속합니다.
5. 그 사람의 손을 다음 것로 이동할 지시를 주고 아크노렛지하여 이것을 계속합니다.
6. 그 사람이 의식을 되 찾으면 "어시스트를 끝냅니다"라고 말씀하고 종료합니다.
     혼수 상태에있는 사람에게 대처하는 경우에는 1 회 어시스트 세션에서 의식을 되찾게 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런 경우에는 그 사람의 상태가 개선 된 것을 기준으로 세션을 종료합니다. 그 사람의 상태가 개선 된 것은 다양한 증후에서 간파 할 수 있습니다. 호흡이 편해질지도 모르고 혈색이 좋아 될지도 모릅니다. 세션을 시작했을 때보다 조금 나아지고있는 것처럼 보이거나 좀 더 쉽게 보이는 것뿐일지도 모릅니다. 이 같은 현상에 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것은 도움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혼수 상태에있는 사람에 개선이 보이면, "오늘은 이것으로 끝내겠습니다."라고 말하고 종료하며 다음 세션이 언제가 될지를 그 사람에게 전합니다.

손 신호 시스템
     무의식인 사람에게 질문을 하여 "예"또는 "아니오"라는 대답을 받기 위해 그 사람과 손 신호 시스템을 협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시스템입니다. 그 사람의 손을 가볍게 잡고 그 사람이 당신의 손을 쥐도록 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대답할 때는 내 손을 꽉 쥐십시오."예 "일 때는 한번 '아니오'때는 두번 쥐십시오."이제 그 사람의 상태에 개선이 있었는지 여부를 조사하기 위해 "들리나요?"또는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등 간단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비록 무의식도 보통 사람은 적을런지도 모르지만 반응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대답이 없거나 "아니오"인 경우에는 어시스트 세션을 계속합니다.

     이 시스템은 혼수 상태에있는 사람에게 어시스트를 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어시스트 중에 그 사람의 눈꺼풀이 실룩실룩하거나 약간 실눈을 열거나와 같은 변화를 알아 차립니다. 이 시점에서 손 신호 시스템을 사용하여 "조금 잘 되었습니까?"또는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습니까?"라고 질문 할 수 있습니다. 개선이 발견되면 해당 세션을 종료하고 그렇지 않으면 개선을 볼 때까지 계속합니다.
     혼수 상태의 사람에게 도움 세션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경우에도 세션을 시작할 때 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세션을 시작할 때 손을 꽉 쥔다는 신호 시스템을 정하여 "오늘은 전보다 조금이라도 컨디션이 좋아요?」라거나 「앞 회보다 상태가 좋아요?"라고 그 사람에게 물어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서의 응답이 무엇이라도 (바로 그 때 의식이 돌아오고있는 사람을 제외하고) 해당 세션의 개선을 볼 때까지 "무의식의 사람을위한 어시스트"를 진행​​합니다.

    어시스트 할 준비가 되기 전에 환경에 컨트롤을 초래하지 않으면 안 될지도 모릅니다. 예를 들어 병원에서 어시스트를 할 경우 어시스트 중에 의료진이 절대 방해하지 않도록 하여야 할 것입니다.
     이 어시스트는 그 사람이 의식을 회복했을 때 완료합니다. 이것은 상당히 빨리 일어날지도 모르고, 때로는 많은 세션을 필요로 할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역할은 꾸준히 어시스트를 계속해서 그 사람이 어떤 개선을 얻을 때까지 각 세션을 해야할 것입니다. 어시스트는 그 사람이 의식을 회복했을 때 종료되지만 이것은 그 사람에 대한 처리가 끝났다는 것을 뜻하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다른 어시스트와 프로세싱에 옮길 수 있다는 뜻입니다.
     이 간단한 어시스트에 의해 무의식 상태에있는 사람에게 정상적인 삶을 되찾아 줄 수 있습니다. 적절하게 실시하면 지금까지 아무도 본 적이없는 놀라운 마법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과제 >> 20. 엣세이

당신이라면 무의식의 사람을 위한 어시스트를 어떻게 행합니까?

과제 >> 21. 「어시스트와 환경」을 읽어주세요.

어시스트와 환경

     어시스트는 어느 정도의 책임이 따릅니다. 사람은 인생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낯선 사람이 어시스트 혜택을 볼 상황이 발생할 수도있을 것입니다.
그런 상황에서 당신의 노력은 솔직하고 적극적이어야 합니다. 프로다운 의연 한 태도를 취하십시오. 허가를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만 실행하십시오. 누군가 낯선 사람을 돕는 거라면, 끝까지 도와주십시오. 자신이 무엇을 할 것인가 관람자에게 설명하고 다니거나 누군가의 허가를 기다려서는 안됩니다. 소동의 현장에 있어도 자신이 책임자인 것처럼 행동하면 당신은 책임자입니다. 이것은 어시스트를 어떻게 할 것인가하는 지식의 본질입니다. 이것을 잘 실행하면, 당신이 주는 어시스트는 상당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예를들어, 큰 사고가 발생하여 무리가 밀고 당기기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경찰이 그들을 제압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람들을 밀어 넣어진 희생자에게 거울처럼 어시스트를 주고 있습니다. 당신이 확실히 거기있는 것이라면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거기 있어야할 사람이라는 것을 알 것입니다. 당신이 어싯트를 멎어야하거나 걱정하거나 이것 저것 깊이 생각하거나 동요하거나 멍하니 먼 곳을 바라 보거나 무엇이 나쁜 것인지, 무엇을 해야할지 골똘히 생각하거나 해서는 안됩니다.
     냉정힌 침착이 당신의 태도중 기조이어야 합니다. 어떤 상황이든 그것을 제어하려면 다른 사람보다 거기에 있는 것만이 필요하다라는 것을 인식하십시오. 거기에 어떤 마법도 없습니다. 단지 거기에 있는 것입니다. 그 자리에 있는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이 끄덕않고 거기 있으면 다른 사람은 그 상태를 벗어나 생활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경우 응급 처치를 실시 할 필요가 없으면 첫 번째 단계로, 주위에 있는 물건을 질서있는 상태로합니다.
응급 처치는 반드시 어시스트 전에 합니다. 얼마나 응급 처치가 필요한 가라고하는 관점에서 그 상황을 봐야합니다. 어쩌면 41 도의 열을 내고있는 사람을 만날 수있을 것입니다. 그 사람은 어떤 도움이든 시작하기 전에 눕게해서 더위를 낮출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상당히 과대 평가되어 있다고는해도, 이 시점에서 어시스트보다 항생제를 투여하는 것이 그 사람에게 잘 어울리지도 모릅니다.
     누군가가 부엌에서 설거지를 하고 있다고 합시다. 갑자기 쿠당하는 소리가,나고  그 사람은 넘어져 바닥에 쓰러지지만 그 때 그는 푸줏간 칼을 잡고 손을 베어 버립니다. 당신이 먼저 할 것들 중 하나는 지혈을 위해 손에 붕대를 감는 것입니다. 응급 처치의 또 다른 부분은 접시를 주워 선반으로 되돌 리거나 깨진 조각을 쓸어 모아 더 질서있는 모습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컨트롤의 회복을 향한 첫 번째 단계입니다.
그 때 그 사람에게 도움을 줍니다. 사고 현장에서 그 사람을 갈라 놓는 것은 그 자리에서 어시스트하는 것보다 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아마 이것은 당신이 믿는 것과는 반대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사실이며, 그것이 우선 주변에 질서를 가져다 주는 이유입니다. 손의 상처를 치유하고 그 손보다 훨씬 넓은 범위에 걸쳐 질서를 초래한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것입니다. 당신의 책임은 혼란 직접의 영역보다 항상 훨씬 넓은 범위에 이르는 것을 이해하면 더 잘 할 수있을 것입니다. 더 넓은 환경에 질서를 제공 하였다면 더 좁은 환경에 질서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가고자하는 곳이 사고 현장에서 엄청난 파괴와 혼란이 일어나고있는 장소임을 알고있는 경우, 응급 처치 교육을 받지 않은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어시스트를 할 수있게되기 전에 앞길을 가로막는 사람들을 컨트롤하고 그 사람들을 극복하고 지시를 주는 방법을 찾아 내야하는 경우도 종종있을 것입니다. 그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러한 상황에서 필요한 경우 그 어시스트에 관한 전체 환경과 사람들을 컨트롤 해야합니다.
     사이언톨로지의 기술을 알고 실천하는 사람으로서 당신은 고통을 보았을 때, 거기에서 사람들을 해방하기위한 모든 권리와 책임이 있습니다. 종교는 종종, 삶의 동요와 고통을 해결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것에는 신체적인 상태에 의한 정신적인 고난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그리스도의 열두 사도보다 훨씬 이전부터 성직자들은 사람들의 정신적인 고통을 해결하는 것을 의무로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정신을 높이 향상시키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신체의 고통이 이를 방해하는 경우, 그들은 조치를 실시했습니다. 신체적 구속(고난)을 줄일 수만큼 줄이는 것은 당연히 그 사람의 영적 존재성보다 몸이 더 중요하다고 증언했습니다.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신체적인 고통을 통해 향상에 대한 열망을 버리고 그 고통을 끊는 것을 찾는 것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신체 질환 또는 최적이 아닌 상태를 치료하는 것을 전문으로합니다. 그것은 가능한 일입니다. 환자의 치유 능력을 더욱 이끌어 내기 위해 어시스트하는 것은 의사의 영역을 허무는 것은 아닙니다. 또한 순수하게 정신적인 질병은 의료와는 다른 것입니다.

     한편, "정신과 의사 (Psychiatrist)」나 「심리학자 (Psychologist)"는 Psyche 영혼을 의미하기 때문에 그 이름을 종교에서 유용했습니다. 실제 통계로 보면, 그들은 정신적인 고통을 완화한다는 점에서 성직자만큼 성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약물, 최면 물리적 방법을 사용하여 이를 현대적으로 하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도움보다 해를 줄 수있는 것이 많습니다.
     정신 관한 지식을 가지고있는 사람은 주변 사람들을 고통에서 해방할 책임이 있습니다. 약물, 최면 충격 요법, 수술, 폭력 등에 의지하지 않고 이렇게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고통에서 해방되는 첫번째 방법은 어시스트입니다.
그 방법에 대한 지식은 존재하며 그 기술은 쉽게 얻을 수 있으니까, 거기에서 혜택을 얻을 수있는 사람들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정말 동료를 돕고 싶다 있다면 그 정확한 기능과 그 결과는 얻을만한 것입니다.
과제>> 22. 실천연습
     어시스트를 사용하여 사람들을 돕는 것을 실행하십시오. 친구나 가족, 친척, 동료 또는 모르는 사람에 대해도 당신이 배운 어시스트를 주십시요. 예를 들면, 병원을 방문하여 부상자와 병자, 또는 수술 후 회복중인 사람에게 도움을 주십시요. 응급실에 있는 사람을 어시스트하십시오. 도움을 주면 줄수록 당신은 능숙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다음에 당신이 경험한 어시스트를 씁니다.


과제>> 23. 최종연습

* 이 자료는 Google 번역기를 활용했습니다. 차츰 고쳐나갈 계획입니다.


























































































































































































































































































































































































































































































































































































































































































































































































































































































































































































기사입력: 2016/04/07 [10:36]  최종편집: ⓒ 메스타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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